About Us

올림피아 임마누엘교회 성도 여러분,

올림피아 임마누엘교회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여러분!

 

예수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여러분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올림피아 임마누엘교회는 “창조주이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고 복음을 전파하는 것을 하나님의 지상 명령으로 삼고 이웃 사랑함을 실천하는것을 사명”으로 하여 지역교회로서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를 머리로 하는 임마누엘 교회 성도는 ‘’주는 그리스도시요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라고 신앙을 고백하며 날마다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로써의 사명을 다할 것입니다. 

더불어 세상으로부터 하나님의 부름을 받은 거룩한 공동체임을 인정하며 세상과 구별되는 하나님 백성으로서의 성결한 삶을 살아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올림피아 지역에, 어두움 가운데 살고 있는 세계 열방에 빛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선포할 책임이 있는 공동체로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통해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서 새롭게 회복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예배자의 삶을 살아갈 것입니다.

“마태복음 9장에서 주님이 무리를 보시고 목자 잃은 양처럼 갈 곳을 알지 못하는 자들을 향해 불쌍히 여기셨던 것처럼 주님의 마음에 반응하는 교회가 되겠습니다.”

또한 주님이 이 땅에 오셔서 하신 일, “두루 다니며 가르치시고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신 그 일”을 최우선으로 하는 주님이 보시기에 좋은 교회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인사드릴 수 있음에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선택에 주님의 은혜가 임하는 역사가 있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나님 말씀의 장으로, 교회를 통해서 그리스도의 사랑과 성도의 사랑을 확인하는 사랑의 장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선포된 말씀을 통해 인생의 주인이 누구인가를 궁금히 여기며, 교회를 방문하게 되는 놀라운 축복이 임하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올림피아 임마누엘교회는 언제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올림피아 임마누엘교회

 

예배 및 모임 안내 Service Schedule

주일 예배 (영어회중)오전 10시본 당
주일 예배 (한인회중)오후 1시 본 당
수요찬양예배오후 7시본 당
주일 학교 (영어회중-초,중,고)오전 10시교 육 관
주일 학교 (한인회중 초,중,고)오후 1시교 육 관
새벽 기도회
(토) 오전 6시본 당
성경 공부 (토) 오전 7시 교 육 관

 

 

올림피아 임마누엘교회의 비전은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 백성이 된 성도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을 알아

진리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참 된 구주임을 이 땅에 선포합니다.,

죄와 어두움 가운데에서 구원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복음의 능력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능력은 죄인에게 하나님의 선물인 구원이 주어져 은혜로 ‘의롭다’ 칭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화목제물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소통하는 칭의된 하나님의 백성, 성도는 하나님과 창조의 본래의 목적대로 창조주이신 하나님께 찬양과 경배를 드릴 수 있는 예배자로 새롭게 회복되는 것입니다,

이 일에 우리는 삶의 목적을 두고 모든 성도가 이 땅에서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는 일에 헌신하는 것…올림피아 임마누엘교회의 비전을 두고 있습니다.

 

올림피아 임마누엘교회가 추구하는 공동체

십자가 복음이 있는 진리 공동체
올림피아 임마누엘교회
는 예수 그리스도가 진리임을 선포하고 진리에 대한 가르침이 있습니다.

어두움 가운데 놓여 있는 영혼들이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다리를 놓아주는 진리 공동체입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 14:6)

 

예배의 감격이 있는 예배 공동체
올림피아 임마누엘교회
는 예배를 통한 인격적으로 하나님을 만나는 감격이 있습니다.

예배를 통해 부어지는 하나님의 은혜와 생명의 능력으로 어둔 세상을 밝히며 살아가도록 합니다.

예배를 통한 역동적인 말씀이 선포될 때 그리스도인은 생명력을 소유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깊은 임재하심이 나타나는 예배를 통하여 상한 심령에 참된 치유와 회복이 있게 됩니다.

세상 그 어떤 것이 아닌 영의 양식인 말씀 안에서 예배자로서의 삶의 회복이 전인격을 통해 일어날 것입니다.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요4:24)

 

돌봄이 있는 사랑 공동체
올림피아 임마누엘교회
는 목자 없이 방황하는 양떼에 대한 예수님의 마음이 있습니다.

예수님의 마음과 같이 섬김을 실천함으로 하나님 나라를 이 세상에서 경험하는 사랑 공동체입니다.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신 것이요 둘째는 이것이니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것이라 이에서 더 큰 계명이 없느니라” (막12:30,31)

서로 돌아 보아 쓴뿌리가 나지 않도록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로서의 사명을 감당합니다.

 

말씀 양육을 통한 훈련 공동체
올림피아 임마누엘교회
는 진리를 통해 강한 영적 군사요, 참된 신자로 세웁니다.

모든 성도들을 진리에 대한 목마름이 있는 자들로 세워 하나님 말씀인 성경을 연구하고 가르치고 말씀대로 살아갑니다.

말씀 묵상, 성경 공부, 성경 통독을 통해 살아 역사하시는 말씀을 통해 치유와 회복이 일어나는 말씀 양육을 통한 훈련 공동체입니다.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시 119:105)

 

 다음 세대를 위한 믿음의 공동체

올림피아 임마누엘교회는 하나님의 다음 세대(Next Generation for God)를 위해

이 땅에 있는 우리자녀들에게 믿음의 정체성을 심어주고 성령님의 역사 가운데 회복과

영적 부흥이 일어나도록 믿음의 유산을 전수하는 공동체입니다.

“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멸하도록 하라”(롬12:1-2)

 

사명이 있는 선교 공동체
올림피아 임마누엘교회
는 교회 밖에 있는 영혼들을 향한 부담감이 있습니다.

선교는 교회의 존재 이유이며, 나아가 주님 오실 때까지 교회가 행하여야 할 최종 목적지입니다.

끊임없이 깨어서 주님의 지상명령을 위해 헌신하는 일이 바로 교회의 사명입니다.

예수님의 지상명령을 가슴에 안고 죄 가운데 죽어가는 수많은 영혼들을 향해 나아가야

하는 일입니다.

먼저는
지역사회에서 복음을 전하는 전도의 통로로,
넓게는
복음이 들어가지 못하는 지역으로 대하여
예수님의 잃어 버린 영혼을 예수님의 품으로 돌아오게 하는 삶을 감당하는
선교 공동체입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마 28:19,20)